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보면서 먹으면 좋은 간식 거리 3가지

728x90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보면서 먹으면 좋은 간식거리 3가지 아시아 드라마 최초로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드라마 부문 세계 1위 흥행을 달리고 있는 오징어 게임을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 3가지 알아보겠습니다. 

 

https://youtu.be/6wvfpAG5I50

첫 번째 : 추억의 수제 달고나 

어릴 때 국자에다가 달고나 만들어 먹다가 국자를 다 태워 먹기도 하고 달고나에 있는 별표 , 세모 , 우산.. 등 여러 모양이 있는데 그 모양을 안 깨고 먹기 위해서 오징어 게임에서 이정재처럼 침 묻혀 가면서 조금씩 조금씩 달고나를 녹이면서 조심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에는 달고나를 판매하는 곳도 많이 사라졌는데 추억의 달고나 상품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상품이 여기 있네요.

국자를 다 태워 먹어서 등짝 스매싱을 맞을 필요 없이 모든 도구가 다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게 달고나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순동 100% 동국자가 들어 있어서 달고나 만드실때 안전한 동국자를 사용해서 만드실 수 있어요. 

별표 , 하트 .. 여러 모양이 있는데 여러 모양을 찍어서 달고나를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https://coupa.ng/b7 SufI

 

쿡앤조이 추억의 달고나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두 번째 : 오리온 오징어 땅콩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맥주 안주로 먹어도 맛있는 오리온 오징어 땅콩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가끔 집에서 영화를 볼 때 맥주 안주로 항상 준비하는 과자입니다. 

오징어 땅콩을 씹을 때 바삭 부서지는 소리부터 맛있는데 바삭바삭 씹다 보면 고소한 땅콩 맛이 더해져서 시원한 맥주 안주로는 딱이죠. 

 

https://coupa.ng/b7 Snkb

 

오리온 오징어 땅콩

COUPANG

www.coupang.com

 

세 번째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반찬 오징어 

오징어 게임을 볼 때 어릴 적 추억 속으로 빠져 드는 장면이 몇 장면 있었는데 가장 옛 생각이 많이 나는 장면은 001번 할아버지하고 456번 이정재 구슬 게임하는 장면이 나올 때 동네 세트장 장면을 볼 때 어릴 적에 살던 시골집이 떠올랐습니다. 

동네 친구들이 집 밖에서 큰소리로 친구야 놀자 외치면 뛰쳐나가서 뛰어나가 놀았는데 먼지 가득 묻히고 놀고 있으면 밥 먹으라고 소리치는 어머니 말씀에 다시 집에 돌아오곤 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오징어 반찬 저의 어머니께서 어릴 때 자주 오징어 반찬을 만들어 주셨는데 어떻게 요리를 해도 오징어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마른오징어도 맛있고 살짝 데쳐서 먹는 오징어 , 오징어 국도 맛있고요. 그래서 세 번째로 어떻게 요리를 해도 맛있는 오징어를 추천해드립니다.

https://coupa.ng/b7 SnEn

 

곰곰 국산 개별 포장 손질 오징어 1kg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LIST